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불매 중)/후쿠오카 2014

캐널시티의 맛집 라멘 스타디움과 헤이시로 스시(회전초밥) - 큐슈 여행 4

by walk around 2014. 1. 22.

 

 

 

 


아래 사진은 캐널시티 안쪽 전경. 꽤 복잡하다.

층별로 시간 배정을 하고 돌아다니는 게 도움이 된다.

무작정 다니면 이 안에서만 꽤 많은 시간을 쓰게 된다.

개인적으로는 1층 외에는 시간이 많이 들지는 않았다.


 

 

 


건물 벽에 식물이 자라고 있어 청량감을 준다.


 

 

 


분수대. 음악 분수다.


 

 

 


여행책에서 본 듯한 컷 흉내내서.


 

 

 


왠지 한국 연예인 노홍철 비슷한 듯.


 

 

 


라멘 스타디움. 각 지역의 유명 라멘집의 분점이 한 곳에 모여있다.


 

 

 


이집 저집 기웃거리다..

 

 

 


결국 마음대로 결정.


 

 

 

 

 


맛나게 잘 먹었다.

걱정했던 느끼한 맛은 적엇다.

국물의 깊은 맛이 인상적.


 

 

 


1층 외의 곳에도 이렇게 유혹하는 캐릭터 상품들.


 

 

 


헤이시로 스시


 

 

 


먼저 대형 메뉴판을 보고..

라면 먹은 배는 어디로 가고

나도 모르게 스시집으로...


 

 

 

 

 

 


가격 생각하지 않고 폭풍 흡입.

목동 스시노미찌에 비해서 비싸다 할 수 없었다.

 

맛은 아주 좋았다. 라멘을 먹어서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일단 쑤셔 넣었다.

큐슈 오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한 일정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