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064

땅 위로 올라 온 나무의 뿌리 위 사진은 말레이시아 랑카위의 한 공원에서 촬영한 어떤 나무의 뿌리입니다. 이 때 참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요. 우리나라에도 비슷한 풍경이 있네요. 여의도 국회의 소나무 뿌리입니다. 하긴 랑카위에는 이렇게 좀 더 요란하게 뻗어간 뿌리도 있습니다. ^^ 2014. 7. 6.
도미노피자 올스타팩. 흠.. 위 사진은 주문 실사. 아래 사진은 광고. 대략 비슷한데.. 결론은 도미노피자에서는 피자를 주문하시길! 2014. 7. 6.
'스틸 크레이지' 홍대 앞 소극장 공연 - 디아블로, 블랙신드롬 등 록 공연을 직접 본다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 입니다. 록 공연이 자주 진행되는 홍대 앞 소극장은 보물같은 존재입니다. 최근에는 '스틸 크레이지'라는 연작 공연이 진행 중입니다. 지금까지 3번의 공연 중 2번을 다녀왔는데, 가장 최근에는 2014년 6월 15일에 다녀왔습니다. 출연진은 블랙신드롬, 제로지, 디아블로, 바세린, 램넌츠오브더폴른 입니다. 램넌오브더폴른입니다. 상당히 강력한 사운드가 인상적입니다. KBS 탑밴드에도 참가했죠. 램넌오브더폴른 맛 보기. 바세린의 공연입니다. 불로장생 그룹 블랙신드롬. 흥겨움을 아는 그룹! 디아블로 등장. 디아블로를 다시 한 번 보는 계기가 됐다. 디아블로의 훌륭한 기타리스트 김수한. ^^ 2014. 7. 6.
옻닭 맛집 - 충북 청원 승호식당, 경기 김포 옛날집 나이가 40이 넘어서 처음으로 옻닭이라는 것을 먹었습니다. 생긴 것도 그렇고 큰 기대 안 했는데, 국물을 마시고 "앗! 뭐지. 이 깊은 맛은!" 국물은 뭐랄까 구수하면서도 깔끔했습니다. 단 맛도 살짝있는데, 아주 미약한 한약 맛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몸에 좋을 것 같은 느낌이 팍 들었습니다. 닭고기를 뜯었습니다. 토종닭은 보통 질겨서 맛은 참 없는데, 여기는 부드럽습니다. 오. 계속 들어갑니다. 충북 청원군의 승호식당이라는 곳입니다.(네비게이션에도 나옵니다) 먹고나니 정말 몸에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기운이 나는 것 같았고요. 음식을 먹고 몸에 반응이 있다고 느낀 것은 처음입니다. 이것은 옻술입니다. 뭐가 둥둥 떠다니는 데, 개의치않고 마셨습니다. 음식이 본격적으로 나오기 전에 내 .. 2014. 7.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