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5/124

방화동 맛집 - 원조 나주 곰탕 "후회없는 맛집" 방화동에 살았기 때문에 유명해지기 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말이 필요없는 완소 맛집입니다. 기본으로 깔리는 반찬과 수육. 이 수육만 가지고도 밥 한공기 먹을 것 같습니다. 아... 곰탕입니다. ㅠ.ㅠ 시간이 지나고 가게 규모나 모습은 그대로입니다. 그래서 믿음이 더 가기도 하고요. 2015. 5. 12.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BMW 등 외제차 잠금해제 - 잠긴 문(도어) 열기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BMW 등 외제차 특히 독일제 외제차 잠긴 문을 어떻게 열까요? 2015년 5월 현재 보험회사에서는 해주지 않습니다. 각 업체별 AS센터에 연락을 해도 답이 없습니다. 다만, 외제차 문을 열어주는 업체를 소개해 주기는 합니다. 일부 메이커는 이마저도 하지 않습니다. 열쇠공들이 열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이 경우 고객의 불만이 크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면 여러 개 업체가 나오기 때문에 쉽게 연락을 해서 부탁을 할 수 있는데, 대도시면 대개 20분 이내에 도착합니다. 작업 시간은 10~20분 내외입니다. 일부 실력이 좀 부족한 아저씨가 걸리면 한두시간 버벅거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운이 아주 나쁜 경우입니다. 비용은 대체로 10~15만 원입니다. 순간의 실수치고는 적.. 2015. 5. 12.
일본 쇼핑 - 일본에서 구입한 제품 중 만족도 높았던 제품 몇 년전까지만 해도 일본에서 구입한 제품은 다 신기하고 다 좋았다. 하지만 이제는 한국 제품도 좋아졌고, 품목도 다양해졌다. 일례로 이제 일본 이토야를 가도 느낌이 예전같지 않다. 그 와중에 만족도 높았던 제품들. 안대. 따뜻한 일회용 안대이다. 상당히 릴렉스 되면서 잠도 잘 온다. 장미향 또는 라벤더향. 향도 좋다. 편의점에서 살 수 있다. 볼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캐릭터 인형. 이건 장말 너무 귀엽다. 고민을 잊게 해주는 아이들. 2015. 5. 12.
홍대 7080 카페 곱창전골 "이런 즐거운 곳이 있나" "오늘 약속은 홍대 곱창전골" 선배의 말을 듣고 저녁을 안 먹고 갔다. 곱창전골에 밥을 맛있게 먹으려고. 그런데 이게 왠걸.. 7080 노래가 크게 흘러나오는 주점이었다. 안주로 허겁지겁 허기를 때우고 보니.. 곱창전골. 이런 즐거운 곳이 있나! 옛가요가 나오고 흥하면 일어나 춤을 추고, 누구랄 것 없이 크게 노래를 부르고..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음식 맛도 빠지지 않는 너무나 훌륭한 주점이었다. 안에서는 사진을 찍으면 실례다. 초상권 걱정없이 남의 시선 의식하지 않고 놀아야 하는 곳이니까. 2015. 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