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living

아이폰 지르다

by walk around 2010. 3. 23.


이렇게 해서 저도 본의 아니게 쌍권총의 사나이가 되었습니다. 기존의 SKT 휴대폰은 계속 사용할 예정입니다. 주로 아이폰은 인터넷으로 사용하고, SKT 무료통화 분량(사실은 무료가 아니라 요금제에 따른 기본통화 분량)이 다 소진되면, 아이폰에 붙어 있는 무료통화(역시 무료는 아닌…. 업체들이 왜 이 용어를 사용하는지 의문)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계산을 해보니 휴대폰 통화가 많은 편인 저 같은 경우, 요금제를 잘 활용하면 하나를 사용할 때와 크게 차이는 나지 않았습니다. 물론, 할부금이 변수입니다. --;


택배로 온 아이폰. 중무장을 하고 왔습니다. 3GS 32기가 입니다.


처음에 주문과 달리 16기가가 왔길래, 돌려보내고 32기가를 받았습니다. 곧 새버전이 나온다는데, 그나마 현재 판매 중인 것중에는 최신 버전으로 갖고 싶었습니다. 얼마나 활용할지는 모르지만.


요렇게 생겼군요. 무엇인든 새것은 참 사람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새 물건을 자주 접하는 시대이기 때문에 그 설레임이 오래가지 못하는 게 흠이지만.


과감하게 포장을 다 뜯어버리고 부속품 빼고는 모두 버렸습니다. 혹시나하는 마음에 포장지, 설명서 등 보관하곤 했지만, 제 결론은 그런 것들을 다시 사용한 적이 전혀 없다입니다. --;


얘는 쪼끔 찬밥이 된 기존 휴대폰(햅틱2)입니다. 생긴 건 이 놈도 살짝 스마트폰 포스인데.. ^^; 아이폰이 DMB가 되지 않는 빈틈을 메꿔주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요즘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아이폰 어플 추천받고 있습니다. --;



'personal > liv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믿을 수 있는 강남 치과를 찾다~ 추천  (0) 2010.04.13
twitter  (0) 2010.04.13
동물모양 고무줄  (2) 2010.03.16
오늘 아침, 길 물어보시던 할머니  (3) 2010.03.16
오래된 셔츠를 보내며…  (0) 2010.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