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부천FC 1995

3부리그 축구단이 준비한 생활밀착형 경품들

by walk around 2010. 9. 11.

11일 토요일 저녁 7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K3 축구팀 부천FC 1995의 창단 1,000일 기념 경기가 개최됩니다. 이 경기는 용인시민구단과 K3 리그 경기입니다.

부천FC는 이 경기를 매우 중요한 경기로 규정하고, 한명의 팬이라도 더 모으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K3구단에서는 보기 힘든 경품도 잔뜩 내걸었습니다. 그런데 경품이라는 것들이 대부분 기부를 받은 것들입니다. 그러다보니 대부분 생활밀착형 물품입니다. 사치성 경품이 없습니다. ㅋ


구단의 지역후원사인 카페 407이 제공한 머그컵입니다. 모두 10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제공한 문구류입니다. 맨 아래 깔린 것은 종이로 된 조립식 수납장입니다. 특이한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모두 10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것도 컵입니다. 이것도 10개입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 제공!



이것은 매우 실용적일 것 같습니다. 4기가 USB입니다. 디자인이 예쁘네요.
10개가 준비됐고, 다음커뮤니케이션 제공입니다.



축구용품 전문 쇼핑몰 두사커(www.dosoccer.com)는 선수를 대상으로 한 경품을 준비했습니다.
경기력 향상을 위한 맞춤형 깔창이라고 합니다. 사진은 본을 뜨는 모습니다.
신기하네요. 고가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1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천FC 머풀러입니다. 단 3개! 품절이 임박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구입은 두사커에서!


사인볼 12개! 선수들과 감독대행이 관중에게 직접 발로 차서 드립니다.


선수들이 보고 탐 냈던 축구화입니다. 발에 맞는 신데렐라 남성이 당첨이 되어야 할 텐데.
SK 마케팅앤 컴퍼니 제공입니다.


유아용품 직수입 사이트 엘베베(lbebe.com)의 제공입니다. 좀 비싸 보이는데요? 3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주입니다! 부천FC와 특수 관계인 석수앤퓨리스의 계열사 진로하이트의 소주 참이슬! 한국 간판 소주입니다. 100병 대량 준비되어 있습니다.



축구도서는 15권이 있습니다. 


매 경기 하나씩 준비되는 이 세상에서 하나뿐인 케익. 케익 위의 그림도 먹을 수 있습니다!
'케익만들기 단하나' 부천점 제공!

 
부천FC 한정 판매 티셔츠입니다. 짠돌이 축구단 부천FC 3개 겨우 빼놨습니다.

많은 준비를 했네요. 비가 오지만 내일 극적으로 날이 개면서 경품이 눈이 먼 많은 사람들이 부천종합운동장을 찾기를 기원합니다. 성인의 경우 1+1 행사입니다. 장애인, 청소년, 국가유공자는 무료 입장!

중요한 경기 앞두고 팬에게 문자보낸 부천FC
"요즘 부천FC 팬들 결혼 많이 하죠?" - 유아용품 사이트가 축구단에 연락한 이유
정육점도 낙지집도 앞다퉈 "부천FC 후원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