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불매 중)/도쿄 2010

우연히 호텔 앞에서 찾은 맛집! - 2010 도쿄 10

by walk around 2010. 11. 27.

축구경기를 본 후 호텔로 가는 길이었습니다. 너무 배 고파서 숙소인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근처의 라멘집으로 들어갔습니다. 호텔에서 지하철역으로 갈 때, 계속 보던 곳이라 친숙했는데 들어간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이 집은 정말 맛집이었습니다! 그날 이후 하루에 한번, 즉 2번 더 갔습니다. --;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습니다. 주문한 메뉴들도 다양했습니다 다 잘하는 모양입니다. T.T


자리잡고 먹으려 하는데 일본 축구팬들이 보였습니다. 아예 머리도 파란색으로 물들이 여성도 있었습니다.


교자 하나, 라멘 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된장 국물에 아식한 콩나물. 야채. 으... 이런 집이 왜 여행책자에 없는지..


눈 앞에서는 계속 육수가 부글부글 끓고 있고, 면은 쫄깃합니다. 도쿄에 다시 간다면 이 곳은 반드시 다시갈 것 같습니다.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앞 대로변 길 건너기 전이니까 찾기는 쉽습니다. 나와보니 사람들이 밖에서도 기다립니다.


메뉴판입니다.



호텔로 들어와 TV를 보았습니다. 걸그룹이 나왔는데, 아.. 안습입니다. 우리나라 걸그룹들이 훨씬 낫습니다.



이건 약간 야한 동영상인데요. 일본에서 TV를 보면서 이 정도 노출은 일반적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일전 보도도 이어졌습니다. 이긴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일본 TV에서 다시 보니 기분이 색다르더군요.

겨울 비행, 먼저 얼어있는 날개를 녹이고 - 2010 도쿄 1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시가가와 역 빵집 모두 추천 - 2010 도쿄 2
우동, 교자 … 긴자에서 들른 맛집들 - 2010 도쿄 3
명품 쇼핑의 중심지 긴자, 약간 흔들리는 중 - 2010 도쿄 4
긴자에서 가장 즐거운 곳, 문구점 이토야 - 2010 도쿄 5
아침 잘 먹고, 신주쿠에 또 다시 간 이유 - 2010 도쿄 6
사람들로 인산인해… 젊음의 거리 하라주쿠 - 2010 도쿄 7
오모테산도 산책, 많은 옷가게들과 다코야키 - 2010 도쿄 8
도쿄여행 중에 축구 한일전을 보러갔습니다 - 2010 도쿄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