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불매 중)/후쿠오카 2014

후쿠오카 맛집 신슈소바 무라타와 나카스 야타이 포장마차 거리 - 큐슈 여행 8

by walk around 2014. 1. 28.

마리노아 시티에서 다시 후쿠오카 시내로 컴백. 저녁 식사를 꼭 하고 싶은 곳이 있었다. 그 전에 먼저 카와바타 상점가를 찾았다.

 

 

 

가와바타 도착.

 

 

 

오잉! 너무 늦었나. 저녁 8시 경. 너무 썰렁한 상점가.

 

 

 

할 수 없이 상점가 쇼핑은 생략하고 거리를 걸어서.

 

 

 

꽤 유명한 우동집을 찾아 갔는데... 문 닫았다. ㅠ.ㅠ

 

 

 

다시 걸어서 2차 대안으로 삼았던 곳으로..

곳곳에 신사네..

 

 

 

 

2차 대안은 신슈소바 무라타 후쿠오카 소바.

일본도 회벽과 기와를 활용한 익스테리어를 쓰네.

 

 

 

아.. 여기 소바와 튀김은..

 

 

 

상상초월 맛있다.

 

 

 

정말 맛있었다. 후쿠오카는 역시 식도락 여행이라는 생각을 다시 한 번.

마를 갈아 넣은 소바.

 

 

 

껍질까지 갈아서 뽑은 면발.

 

 

 

 

 

 

 

나카스 야타이 포장마차 거리를 찾았다.

이제 지치고 배도 부르고.. 기분만 느끼고 돌아왔다.

 

 

 

알고 보니 호텔 바로 옆 거리였다.

 

 

 

편의점에서 마실 것을 좀 사고..

 

 

 

불량식품 같은 아이스크림도..

 

 

 

호텔 방에 청소 하지 말라고 했더니 문고리에 뽀송한 수건과 가운을! 이런 좋은 서비스를..

이곳은 Central Hotel Fukuoka.

 

 

 

에비앙을 샀더니 이런 생수병 걸이를..

전혀 실용적이지 않다. 그냥 쫌 재미있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