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홍콩 선전 2014

이층트램을 타고 도착한 홍콩의 전통시장 "빡꼭 까이시" - 2014 홍콩·선전 여행 6

by walk around 2015. 5. 30.

 

 

 

 

 

 

도착한 곳은 전통시장. 빡꼭 카이시.

간신히 트램과 차가 지날 정도만 남기고

양편에 상인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태국 매끄렁 시장의 약간 현대판이라고 해야할까?

링크: 아쉽게 어긋난 위험한 시장(매끄렁시장) 방문 - 2011 태국 방콕 7

 

 

 

 

 

차와 트램이 아슬아슬하게 사람들과 상점을 스쳐갑니다.

트램을 타고 동쪽으로 가면 종점 노스포인트 정거장에 다다를 즈음 나타나는 시장입니다.

지하철 노스포인트 역에서 하차해도 갈 수 있습니다.

 

 

 

 

 

날씨가 무척 더웠습니다.

그래도 홍콩은 여전히 활기가 넘치네요.

 

 

 

 

 

 

판매하는 제품은 특별할 게 없었습니다.

다만 널리 알려진 홍콩의 각종 마켓과는 다른

홍콩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시 현지인! ㅋ

 

 

 

 

 

시장 주변의 아파트.

 

 

 

 

 

꼬마 아까시까 과일을 팔고 있습니다.

감은 우리나라의 그것과 똑같네요 ^^

 

 

 

 

 

 

 

여행책에 없는 기쁨을 선사한 현지인은(현지에 사는 한국인)

 

SUE입니다. 카톡 아이디: soo0882

주말 홍콩/마카오/심천 가이드

당일 호텔 문의(운 좋으면 초특가)

 

남자 대환영이라고 하네요 --;

 

이렇게 홍보를 할 경우

블로거는 공정거래위원회에 고시에 의해서 뭘 받았다는 말을

반드시 잘 보이게 써야 합니다.

 

그래서 쓰는데요...

저는 받기는 커녕 사주고 홍보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