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living

샌드위치가 맛있는 집 - 서래마을 Fresh meal

by walk around 2010. 6. 29.

저는 샌드위치를 참 좋아합니다. 시간이 나면 집에서 이런 저런 시도를 해보기도 합니다. 간단하면서도 확장성이 무궁무진한 메뉴가 샌드위치 같습니다. 특히 재료의 맛이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에 재료의 신선함이 중요한 것이 매력이기도 합니다.

가끔 가는 샌드위치집 중 서초구 서래마을에 Fresh meal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노부부께서 운영을 하는 곳인데, 브런치를 즐기기에는 딱 좋은 곳입니다. 커피도 맛있구요.


빵은 누리끼리한데, 직접 가게에서 만드는 빵이라고 합니다. 견과류가 뿌려서 있는데, 전체적으로 고소한 맛입니다.



제 기억에는 이것은 햄치즈 샌드위치입니다. 따뜻할 때 먹어야 제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이것은 볼로냐버거입니다. 이탈리안 콜드컷 등의 메뉴와 함께 구입 후 시간이 약간 지난 후 먹어도 맛의 변화가 적은, 원래 좀 찬 메뉴입니다. 따뜻한 메뉴는 식으면 식감이 떨어지지만 이 친구들은 감당할만 합니다.


빵이 노릇하게 구어진 이것은 클럽 샌드위치입니다.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에 맛있는 샌드위치집이 있다는 것은 어쩌면 복입니다(맛난 만두가게가 집근처에 있는 것과 맞먹는 가치!). 아마 제 하드 곳곳에 Fresh meal의 샌드위치 사진이 있을 텐데, 발견되는 대로 이 포스팅에 추가해야겠습니다.

월요일은 쉬는 것 같구요. 샌드위치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서래마을 맛집으로 종종 잡지 등에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가게 가면 스크랩한 것이 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