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living

항저우 UFO, 내가 봤던 것과 비슷한 것 같은데…

by walk around 2010. 9. 1.

이런 이야기를 하면 혹시 저를 아시분들에게 구축된 제 이미지가 망가질 수 있을 것 같은데, 지난 7월 9일 각 언론에서 일제히 보도한 중국 항저우 UFO의 생김새가 제가 본 UFO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

그간 많은 UFP 사진을 봤지만, 부덤덤하게 넘겼는데, 항저우 UFO 사진은 잊었던 옛기억을 생생하게 되살릴 정도로 유사점이 많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중국 저장성 항저우(杭州)의 샤오산(蕭山)공항에 나타난 UFO를 주민이 촬영한 것이라고 합니다. 후면이 전체 발광체인 것이 제가 본 것과 유사한데, 제가 본 것은 아래는 기억이 안나고 후면이 밝았습니다. 아래 사진도 후면이 더 밝은 것 같기는 합니다.



89년인가 고등학교 다닐 때 친구와 함께 학교 건물에 기대 앉아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 중에 머리 위에서 "슝-"하는 경쾌한 소리가 나서 보니 이런 UFO가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너무 화려하고, 덩치에 비해 소음도 적어서 놀라서 봤습니다. 상당히 저고도였구요.

지나간 후 옆에 친구 2명에게 "봤냐?"라고 물어봤는데, 둘 다 못 봤다고 해서 분위기 이상해졌습니다. --;

제가 본 게 같은 것인지, 아니면 둘 다 UFO는 아닌 것인지, 아님 둘 중 하나만 UFO인지, 아님 하나만 UFO인지 알 수는 없습니다. 다만, 인터넷에서 본 사진을 보는 순간, 예전의 그 느낌과 너무 비슷해서 누군가에게 말하고픈 충동이 생겼습니다.

실제 UFO를 한번 보고 싶기는 합니다. 스티븐호킹 박사가 외계인과 접촉하려는 시도를 하지 않는 게 좋다는 권고를 하셨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