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045

안드로이드 올인원 통신사 데이터 설정 방법(저장)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2018. 6. 4.
예쁜 포장, 상자 사례 예쁜 포장, 상자 사례 포장지, 상자를 보면 정신을 못 차린다. 이런 애들을 모으다가 집에 사람이 들어갈 곳이 줄어들고 있다. 부득이하게 줄이기로 했다. 사진으로 남기고... 쵸콜릿 포장. 크리스마스 버전이다. 엔틱한 멋이 있다. 이 쵸콜릿은 박스도 아름답다. 이런 거 참 버릴 수 없다. 하나하나가 작품 이런 게 들어 있음! ^^ 스타벅스 포장은 대체로 예쁘다. 브랜드에 대한 로얄티 때문에 그렇게 느껴질 수도 있다. 버리기 아까웠지만, 딱히 넣을 것도 없고 짐이 됐다. 역시 스타벅스 포장. 쵸콜릿 포장이었다. 제품 가격에 포장 가격도 포함일 텐데.. 처분하자니 아쉽기는 했다. 골디바 패키지는 많은 경우 상당히 멋지다. 이 그림도 참 낭만적이다. ^^ 특히 이번에는 쵸콜릿 맛이 역대급이었다. 오사카에 가면.. 2018. 6. 4.
코카콜라 굿즈 & 리미티드 에디션 1 (서울 에디션, 히로시마 에디션, 평창올림픽 에디션) 코카콜라 굿즈 & 리미티드 에디션 1 (서울 에디션, 히로시마 에디션, 평창올림픽) 별거 아닌데, 코카콜라 굿즈와 한정판을 보면 구매 욕구가 샘 솟는다. 덕분에 꽤 구입해서 갖고 있었는데, 하나씩 사진으로 남기고 정리해야 겠다. 가장 왼쪽은 한국 판이다. 왼쪽에서 세번째는 그 뒷면. 2017년도 구입. 왼쪽에서 두번째는 히로시마 스페셜 에디션 가장 왼쪽은 그 뒷면이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에디션 (계속) 2018. 6. 4.
스타벅스 굿즈 수집품 2 (전기콘센트, 컵홀더, 에코백, 블랑켓, 텀블러, 머그잔, 포크&티스푼) 스타벅스 굿즈 수집품 2 (전기콘센트, 컵 홀더, 에코백, 블랑켓, 텀블러, 머그컵, 포크&티스푼) 우선 스타벅스 굿즈 수입품 1은 아래 링크 ^^ http://eastman.tistory.com/1889 우선 먼저... USB 전기 콘센트. 2017년 시애틀 스타벅스 본사에서 구입 미국에서 구입했기 때문에 돼지코가 아니다. 미국 여행 때나 사용할 듯. 종이를 아끼기 위한 가죽 컵 홀더 2017년 시애틀 스타벅스 커피 팩토리 구입. 리얼 가죽이며 완전 두꺼움 개간지인데, 매일 갖고 다녀도 의외로 쓸 일이 없다. ㅠ.ㅠ 에코백 2018년 여름 버전 이런.. 2018년 여름에는 담요까지. 캠핑 블랑켓이라고 한다. 블랑켓은 blanket 담요 정도로 이해하면 될 듯. 텀블러 또 샀다. 이건 색이 예쁘다. ㅠ... 2018. 6. 4.
망원동 고개의 숨겨진 공간, 카페 현상소 망원동 고개의 숨겨진 공간, 카페 현상소 2018년 6월 2일 토요일 망원동 고개에 있는 카페 '현상소'에 갔다. 위치는 지도 앱을 이용하면 되는데, 의외로 찾기 힘들다. 가뜩이나 더운 날 언덕길을 가느라 힘든데.. 카페마저 보이지 않으니 화가난다. 이 카페는 간판이 없다. 만약에 있었다면 잘 보이지 않는다. 카페 아래 층에서는 아주머니가 미싱을 돌리고 있다. 그냥 이렇게 생겼다. 저 위에 강철 데크가 있는 곳 음악 소리 때문에 카페인 줄 알았다. 당근 케잌과 음료. 아주 훌륭했다. 외국 온 기분. 바다소금라떼는 라떼를 싫어하는 나에게도 딱이다. 질척이지 않는다. 전체적으로 큰 공간에 테이블과 의자가 막 있다. 전시회장에 임시로 설치된 느낌도. 가격은 싸지는 않다. 요즘 본의 아니게 카페를 돌아다니면서 .. 2018. 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