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information

광명에 매장 오픈한 이케아 (IKEA), 가구 소비 패턴 변화시킬까? 이케아 매장 이용법

by walk around 2015. 4. 21.

 

 

 

 

 

 

광명에 대형 이케아 매장이 있습니다.

이제 오픈 후 몇 개월 지나니

주말 오전임에도 길이 막히지 않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주차장의 브랜드 로고입니다.

이케아는 브랜드 자체가 트랜드입니다.

 

파란 바탕에 노란 이케아 글씨.

이 자체가 코카콜라, 애플 등처럼 감성을 자극합니다.

 

 

 

 

제품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촬영은 자유입니다.

 

촬영 자체를 병적으로 금지하는

국내 일부 매장과 차이가 났습니다.

 

 

 

 

 

판매 중인 패브릭의 패턴입니다.

규모가 큰 회사가 이런 감성을 제품으로 풀어내는 것이

이케아의 장점이 아닐까요?

 

 

 

 

 

 

 

이미지 컷

 

 

 

 

 

개인적으로 깜짝 놀랐던

가장 즐거웠던 코너입니다.

 

여기 때문에 다시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갈 것 같습니다.

 

 

 

 

 

꾸며놓은 세트를 보며 제품의 번호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메모한 번호를 아래층 창고형 매장에서 찾아서 카트에 담으면 됩니다.

 

 

 

 

 

 

 

주로 소품을 구입했네요.

 

 

 

 

 

가장 큰 것은 이 스탠드 만족도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