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메리카/콜롬비아 2015

남미의 스타벅스 후앙 발데스 카페(Juan Valdez Cafe) - 2015 콜롬비아(카르타헤나) 여행 8

by walk around 2016. 6. 21.





후앙 발데스 카페.

남미의 스타벅스라고 들었다.


커피를 좋아하니 꼭 가보고 싶었다.



다행히 투숙했던 호텔 라스 아메리카스 로비에

지점이 있었다.







이런! 사진이 흔들렸다.








원두를 많이 판매한다.

꽤 사왔는데, 수개월이 지난 아직도 남았다.

역시 귀찮아.







이런 케잌도 판다.








꽤 세련된 배너까지.









가루 커피도 있다.

이것은 사다가 아주 잘 마셨다.








오. 보물창고.

맛은 뭐랄까. 커피의 원색적인 맛이다.

흙냄새가 배어있는 커피맛?






제법 예쁜 잔도 있었으니

한발 늦었다.


다른 분이 득템.

한 세트만 있더라. ㅠ.ㅠ


콜롬비아 머무는 동안 매일 출근했다.

후앙 발데스 카페. ㅋ






여기는 오울드시티의 후앙 발데스 카페

사진을 찍는 데 종업원이 밝게 웃어준다.


그때는 몰랐다.

집에 와서 사진 보고 알았다.








많은 브랜드 상품.

날이 더워서 짐 만들기 싫어서 하나도 안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