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부천FC 1995

부천FC, 지역 중소기업을 무료로 홍보한다

by walk around 2012. 1. 20.

부천FC 1995 부천 지역 중소기업 무료 홍보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지역 사회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한  행보입니다.

부천 FC는 최근 이 같은 내용의 공지를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홍보를 필요로 하는 관내 기업유치에 나섰습니다.

이번 프로젝트가 지역기업을 위한 순수한 목적의 '완전 무료 프로그램'임을 강조하기 위해, 프로젝트에 선정된 기업이 구단에 유료 마케팅을 의뢰해도 홍보 대상 선정 후 최소한 6개월간은 계약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선정된 기업은 부천 FC 미디어 & 마케팅팀과 기획회의를 거쳐 축구와 홍보를 결합한 홍보프로젝트를 시행합니다.


구체적 계획으로는 ▲홍보 컨설팅 ▲홍보전략수립 ▲보도자료 배포 ▲SNS 홍보 ▲블로그 홍보 등을 서비스하며, 가능할 경우 시즌 중 경기장 내 홍보도 시행할 예정입니다(사진 참조).

자동차용품 업체의 경우, 트위터 등 SNS를 널리 사용하는 구단과 팬이 홍보를 하고, 축구와 자동차를 연관시킨 컨텐츠를 제작하여 보도자료를 각 매체에 배포하고, 기사화를 유도하는 등의 홍보를 할 수 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팬들은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홍보를 도울 수도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구단이 잘 할 수 있는 일을 연고지역을 위해 하는 일종의 재능기부입니다. 지역밀착이라는 구단의 성격에 걸맞는 프로젝트이기도 합니다. 

- 참고 사항 -

-신청 자격 : 부천시 소재 중소기업
-신청 기간 : 수시
-선정 방법 :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부천FC 마케팅 위원회에서 선정
-홍보 서비스 기간 : 선정 후 결정(통상적으로 서비스 기간은 1개월)
-서비스 내용 : ▲홍보 컨설팅 ▲홍보전략수립 ▲보도자료 배포 ▲SNS 홍보 ▲블로그 홍보
-신청 : ☎032-655-1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