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taste

광안리 맛집 - 송원 조개구이(곰장어, 장어구이)

by walk around 2015. 1. 14.

지인에게 소개받은 조개구이 맛집입니다. 조개구이라는 메뉴는 주방에서의 사실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중요한 것은 "얼마나 마음 편하게 먹을 수 있으냐", 그리고 "가격대비 양은 얼마나 되느냐" 정도가 중요합니다. 친절하게 많이 주면 땡큐라는...

 

조개구이라는 것이 재료의 신선함이 생명이기 때문에 요즘에는 양보다는 신선함에 더 방점이 찍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런 점에서 송원 조개구이는 기대를 충족시키는 곳이 아닐까 싶네요. 광안리 맛집으로 추천할만 합니다.

 

 

 

이곳입니다. 광안리에 가면 왠지 해산물을 먹어야 할 것 같은데, 회를 한 상 차려서 먹기에 부담스러울 때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조개구이인 것 같습니다. 윗층에 횟집도 있네요. 횟집도 광안리 맛집으로 꽤 알려진 곳이라는.. ㅋ

 

 

 

서해 쪽 조개구이집과 살짝 다른 점이 많이 주지 않는 가리비가 왕창 나온다는 점이네요. 좋습니다.

 

 

 

먹기 전에 풀샷 ㅋㅋ 아주 경건한 시작입니다. --;;

 

 

 

종종 메인 메뉴보다 이런 사이드 메뉴가 더 눈길을 끌 때가 있죠. 계란찜이 종종 그런 역할을 합니다.

 

 

 

본격적으로 굽기 시작. 양파같은 토핑을 얹으면 더 맛이 난다는....

 

 

 

왼쪽이 토핑이구요.. 오른쪽은 치즈인데... 이 치즈는 아주 큰 역할을 합니다.

 

 

 

바로 이런 역할을 하지요. ㅋㅋ

 

광안리에 가면 한번 들러보세요.

광안리 맛집

 

광안리 송원 조개구이집
전화: 051-758-3792

주소: 부산시 수영구 민락수변로 181-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