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부천FC 1995

부천FC 2부리그 정말 가나? 18일 시민설명회 개최

by walk around 2012. 8. 16.

부천시와 부천FC 1995가 2부리그 진출을 위한 시민설명회를 개최합니다. 대략 6년 전 부천FC 창단식을 했던 바로 그곳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부천FC는 계속해서 말도 안되는 일을 이뤄가고 있습니다. 어쩌면 무모해 보이지만, 그간 훌륭하게 해냈고 많은 것들이 애초에 계획했던 대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한국프로축구연맹, 부천시, 부천FC의 관계자들이 주제 발표를 하고, 한준희, 박찬하 등 축구해설위원들이 코멘트를 합니다. 탤런트 한정수씨 등 축구인 출신 연예인들도 참가 합니다.

 

도시에 프로축구단이 생기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내년부터 한국 프로축구 시스템은 어떻게 바뀌는지, 신생 2부리그 팀에 대한 대한축구협회나 한국프로축구연맹의 서포트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공개됩니다.

 

시에서는 현재 어떤 준비를 하고 있는지, 앞으로 어떤 준비가 필요하고 시민들에 대한 당부는 무엇인지도 이야기되고, 구단에서는 지난 5년간 어떤 길을 걸어왔고, 프로 2부에 갈 경우 어떻게 구단을 운영할 것인지 등을 이야기 하게 됩니다.

 

현장에는 많은 시민, 축구인, 팬, 시청 관계자, 시의원 등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지금도 열기가 뜨거워서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온통 이번 시민 설명회 이야기 입니다.

 

누구나 올 수 있습니다. 이 자리에서 준비를 시작한 프로 부천FC의 미래에 힘을 보태주시기 바랍니다.

 

 

 

 

<부천FC K리그2부 승급을 위한 시민설명회>

 

- 일시 : 2012년 8월 18일(토) 오후3시

 

- 장소 : 부천시 2층 대강당(어울마당)

 

- 출연자 : 부천시 김만수시장 / 부천시 시의회 / 도의회 / K리그 연맹 / 부천FC1995

- 주관 : 부천시체육진흥과 / 부천FC1995 / K리그 연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