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불매 중)/도쿄 2010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시나가와 역 빵집 모두 추천 - 2010 도쿄 2

by walk around 2010. 11. 15.

결론부터 말하면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을 아주 좋았습니다. 그간 도쿄에 갈 때마다 왜 신주쿠 프린스 호텔을 주로 갔는지 아쉽게 만들었습니다. 다만 전망 등 마음에 드는 옵션을 택하려면 비용이 약간 추가 되는 게 문제였습니다. 조식도 좋은 편이었습니다.

관련글 : 무난했던 신주쿠 프린스 호텔, 조망은 최고 - 2005.12 도쿄여행 3


방에서 본 전망입니다. 특별할 것은 없습니다. 다만 도쿄가 평지이고, 건물들이 늘어선 상태에서 지평선까지 간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야경도 나쁘지 않습니다. 프라이버시 침해될 일도 없습니다.



방의 전체 모습입니다. 꽤 넓은 방으로 기억하는데, 사진으로 보니 좁아 보이네요. 일본에서 워낙 좁은 방에서 시달려서 그런가?



유리창으로 으로 바라본 풍견 오른쪽. 날씨가 스산하네요.



유리창으로 본 왼쪽.



짐 풀고 나왔습니다. 시나가와역입니다. 여기저기 출발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호텔에서는 걸어서 5분?



시나가와 역 안에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 있더군요. 뭔지도 모르고 나도 섰습니다. 시간도 많고, 배는 고프고.. 천천히 동네 분위기도 느낄겸.



슈크림빵 같은 것이었습니다. 이런 식감 완전 좋아라 합니다. 종류별로 다 샀습니다. 우리 동네 이런 거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T.T



어휴,, 색도 너무 예쁘고.. 맛도 좋습니다. 녹차맛인 것 같네요.


이건 초코 맛. T.T


이건 바닐라? 하나씩 다 먹다보니 가려던 곳에 도착했습니다.


첫 방문지는 긴자. 여기에 오라는 곳은 아니지만 제가 꼭 가고 싶은 곳이 있었습니다.

겨울 비행, 먼저 얼어있는 날개를 녹이고 - 2010 도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