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biz

특이한 스포츠 마케팅 특이한 굿즈(작성 중)

by walk around 2019. 4. 2.

 

 

 

2018년 히로시마에 놀러갔는데, 

히로시마 사람들은 연구 프로야구단에 대한

관심이 대단한 것 같았다.

 

히로시마 카프 야구단 관련 상품을

곳곳에서 팔고 있었다.

심지어 라면도 있었다.

 

중소도시 연고구단치고는 요란한 굿즈 라인업이었다.

 

 

 

라면의 포장이다.

국내산. 

물론 일본산이란 뜻.

 

 

 

면의 종류도 몇 가지 됐다.

이건 좀 비쥬얼이 좋았네.

 

 

 

가장 위 포장의 라면이다.

맛은 괜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