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living

주차 중 당한 테러의 흔적을 지우다

by walk around 2012. 5. 4.

가슴 아픈 테러의 흔적. 범인은 못 잡았지만... 아예 짐작 조차 되질 않았습니다. 다행히 업소 소개를 잘 받아서 지금은 완벽 복구. 하지만 사진 보니 여전히 속이 쓰리네요. 도대체 왜 이렇게 깊이도 긁었는지.. 일년에 한번은 당하는 것 같습니다.

 

사고 후 덴트, 도색, 부분도색 등을 하는 다양한 업체를 수소문 했습니다. 목표는 부분도색. 작은 흡집 때문에 전체 다 손을 대는 것은 피하고 싶었습니다.

 

 

 

 

하나가 아니라 둘 입니다. 그리고 각각 다른 판넬이라 제대로 했으면 두 판 도색으로 해서 견적인 꽤 나왔을 것입니다.

 

 

 

 

 

 

 

지금은 완벽하게 사라진 테러의 흔적. 부분도색도 이렇게 작업이 되는군요. 만족도가 높습니다. 업소를 소개해준 지인에 따르면, 신차를 배송할 때 실수로 상처가 생기곤하는데, 이를 짧은 시간 안에 잡아주는 고수들이 곳곳에 있다고 합니다. 소개받은 업체가 그랬습니다.

 

일반 판 도색의 3분의 1 가격에 부분 도색으로 처리를 했고, 원래 도색도 계속 쓸 수 있으니 더 좋습니다. 도색을 계속 덧씌우는 것이 좋은 것은 아니거든요..

 

예전에도 범퍼 테러를 원상복귀시키느라 업체에 간 일이 있는데,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간 곳은 또 다른 곳이었습니다.

 

참고로 예전에 갔던 곳입니다. 이 곳도 추천받아 마땅한 훌륭한 곳이었습니다.

 

링크 : 자동차 사고 이후, 도색 · 덴트 경험기 - 업체 추천(강남)

 

 

 

테러에 열받은 따님의 경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