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부천FC 1995

부천시 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소속 시의원, 부천FC 방문

by walk around 2013. 3. 24.

 

 

부천시 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소속 시의원들이 부천FC를 방문하여 구단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이 자리에서 시의원들은 "어려운 환경이지만 알차게 운영하여 시민들에게 희망되는 축구단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오른쪽부터 경명순 의원, 이진연 의원, 김인숙 의원, 김정기 의원, 박한권 부천시 행정지원국장, 한기천 의원, 김문호 의원(행정복지위원회 위원장), 오중권 부천FC 사무국장.

 

 

 

부천시 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소속 시의원들이 13일 부천종합운동장 내 부천FC1995 구단을 찾았다. 부천시 행정지원국 소속 공무원과 부천FC 프런트, 선수단도 함께 했다.

참석자들은 16일 K리그 챌린지 개막전을 갖는 선수단을 격려했다. 대부분의 관계자들이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찾을 예정이다.

 

 

 

 

부천시 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소속 시의원들이 13일 부천종합운동장 내 부천FC1995 구단을 찾았다. 사진 왼쪽부터 김세일 부천시 체육진흥과장, 정해춘 부천FC 대표, 이진연 의원, 경명순 의원, 한기천 의원, 김문호 의원(행정복지위 위원장), 김인숙 의원, 김정기 의원, 박한권 부천시 행정지원국장.

이들은 "어려운 환경이지만 최선을 다해 승리하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줄 것을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부천시 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소속 시의원들이 13일 부천종합운동장 내 부천FC1995 구단을 찾았다. 한기천 의원이 팬들의 성원이 적힌 액자를 보며 자신이 쓴 메시지를 찾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한기천 의원, 김문호 의원(행정복지위 위원장), 김세일 부천시 체육진흥과장, 오중권 부천FC 사무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