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부천FC 1995

클린구단선언과 함께 한 부천FC 2019시즌 출정식

by walk around 2019. 2. 26.



클린구단선언과 함께 한 부천FC 2019시즌 출정식




이번 출정식의 백미는

클린구단선언이었다.


새로운 구단 운영진의 결의가 보였다.

초심을 끝까지 유지하길 바란다.


여러 준비가 많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코너가 가장 좋았다.






행사가 화려하지 않았지만

코너에 대한 고민이 보였고

정제된 분위기로 잘 진행됐다.



스탭들의 상황 파악이 빨랐고

큰 무리없이 진행됐다.


국회의원부터 시의원 지역인사들이

많이 왔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거의 좌석을 채울만큼 팬도 많았는데,

에지간한 클래식팀 수준이었다.


선수와 코칭 스텝들이

성의를 다하는 모습이었다는 점도 인상적이었고

다들 원팀을 강조하고

팬을 배려하는 자세가 보여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