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

이벤트 행사장의 이색 고가 아르바이트(알바) 소개

by walk around 2012. 3. 15.

이벤트 행사에서 각종 퍼포먼스를 하는 알바인데요, 알바비가 당일 지급되는 것도 장점이지만, 장기간 하게되면 전문성도 인정 받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인 것 같습니다.

이벤트 퍼포먼스의 일부 특정 분야는 레저의 하나로 인식되기도 하고, 관련 대회도 개최되고 있습니다. 경력이 좋을 경우, 나이와 상관없이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 듯 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지역마다 행사가 많고, 기업간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더욱 주목받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경력 10년의 광고 퍼포먼스팀 큐브는 대기업의 홍보 마케팅 프로모션을 다수 수행했으며, 관공서 캠페인 플래시몹 등도 다수 진행하였습니다.

카페 : http://cafe.daum.net/MLevent



본 광고 퍼포먼스 팀원들이 하게 되는 퍼포먼스 사례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퍼포먼스를 수행하게 됩니다. 몇 번 참여하다 보면 요령도 많이 늘어 납니다. ^^ 일주일 정도 연습하면 바로 행사 투입이 가능합니다. 재미도 있습니다. ^^ 프리랜서 활동도 가능합니다.



광고판을 현란하게 돌리는 등 새로운 형태의 광고 퍼포먼스인 사인모션. 미국에서는 익스트림 스포츠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새로운 퍼포먼스 분야입니다.



본 퍼포먼스팀이 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황토 퍼포먼스. 지역 행사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키다리 삐에로입니다. 막대풍선으로 각종 모양을 만들어서 고객들에게 나누어 주기도 하고, 간단한 댄스를 하기도 합니다. 어린이들에에 인기가 많인 퍼포먼스입니다.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복장 퍼포먼스입니다. 근처를 지나가는 사람이라면 바라보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메시지 전달력이 매우 높은 퍼포먼스입니다.



역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퍼포먼스네요. 바람을 불어 넣어 푹신푹신 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붙어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ㅎㅎ 친근하게 브랜드를 알리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특정 제품 코스프레입니다. 디카, 휴대폰 등으로 촬영을 해서 SNS를 통해 전파를 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의도하지 않은 2차 인터넷 홍보가 가능합니다.



채플린 퍼포먼스. 역시 고객들이 함께 사진 찍기를 원하는 아이템입니다. 외국 유명 관광지에서는 이 같은 퍼포먼스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 대부분 사진을 함께 찍으면 비용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광고 퍼포먼스는 무료이기 때문에 고객 반응이 더 좋습니다.



공연장, 전시장에 어울리는 프레임 퍼포먼스입니다. 공간이 허전한 로비에 적당하게 배치를 하면 고객 유인 효과가 있습니다. 제품 광고를 응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후레시맨 퍼포먼스. 주목도가 높고, 행사, 이벤트,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기에 유용합니다. 목소리를 통해 메시지나, 행사 안내 등을 전파할 때 특히 활용도가 높습니다.



귀신으로 변장 중. 귀신 퍼포먼스는 축제, 행사 등에 인기가 많습니다. 저녁 시간 행사에 특히 효과가 있습니다. 소복 등을 입어서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 본 포스팅은 지인의 비즈니스를 소개하는 광고 포스팅입니다.

관련 포스팅 :

색다른 선거홍보 - 총선 광고·홍보 (선거 홍보물, 선거 홍보 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