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타이페이 2016

타이페이는 먹방… 스무디하우스, 길거리 만두, 길처리 초밥, 맥도날드 - 2016 타이페이 여행 2

by walk around 2018. 8. 3.

 

 

타이페이는 먹방… 스무디하우스, 길거리 만두, 길처리 초밥, 맥도날드

 

 

타이페이 여행의 주된 목적 중 하나는

먹는 것이다.

 

호텔 문 앞을 나서며 깨달았다.

여기서는 엄청 먹고 가야겠구나.

 

 

 

딘타이펑 본점 근처의 스무디 하우스

막상 그렇게 대단하지 않았지만,

그것은 먹고 나서 깨달음.

 

먹기 전에는

워낙 유명해서 지나칠 수 없었다.

 

 

 

 

질감이 독특하고 쫄깃하다.

과일도 신선하다.

너무 달다 ㅠ.ㅠ

나는 남겼지만

초딩 따님은 잘 먹는다.

 

 

 

 

현지인과 관광객이 뒤섞임.

꽤 기다려야 할 때도 있다.

 

 

 

 

딘타이펑 본점 모서리를 돌아

골목으로 들어가면

책자에 소개되는 맛집들이 몇 개 있는데

그 중 스무디 하우스는

특유의 노란색이 빛을 발한다.

쉽게 찾을 수 있다.

 

 

 

 

시멍딩의 저스트슬립 근처

길거리 만두집.

 

 

 

비쥬얼이 특이해서 호기심이 생겼다.

이렇게 하나씩 찝어 먹을 수 있다.

고기만두 맛이다.

맛이 없을 수 없다.

 

 

 

 

만두집 알바는 스마트폰 삼매경..

가게는 이렇게 생겼다.

 

 

 

 

그림은 이랬다. ㅋㅋ

그런데 난 실제 비쥬얼이 마음에 든다.

 

 

 

 

길거리 초밥집.

만족도 매우 높았다.

 

시먼딩의 지하도에 있었다.

 

 

 

 

그냥 이 중에 고르면 된다.

한국의 마트와 비슷한 시스템이다.

 

 

 

 

맛이 아주 괜찮고,

싱싱하다.

 

 

 

 

맥도날드는 궁금하다.

나라마다 다르기 때문

 

역시 시먼딩의 맥도널드

 

 

 

 

이렇게 머스타드 소스를 많이 뿌린

버거도 있었다.

 

 

 

 

 

앗 카페베네도 있네.

베이글 샌드위치 그림이 먹음직 스럽다.

 

 

 

 

편의점에서는 한국 식품을

쉽게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