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부천FC 1995

오늘 부천FC 경기에서 접할 수 있는 것 5가지

by walk around 2011. 5. 21.

21일 오후 7시 부천FC 1995가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이천시민구단과 경기를 갖는다. 2011 DAUM 챌린저스리그 10라운드에서다.

특히, 이 경기에는 새로운 제휴사 및 장내 아나운서 소개와 구단이 초대한 VIP와 경품추첨 등 경기 외적으로 주목할만한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다.

부천FC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 마케팅 협약을 맺고, 이번 경기부터 경기장에 영화제관련 A보드를 무려 10개를 세팅할 예정이다. 영화제 측도 부천FC에 대해 이에 상응하는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된다.

또 이번 경기에는 한기천 부천시의회 부의장이 VIP로 초대된다. 한 부의장은 부천FC 창단 당시에도 측면지원을 하고, 창단 이후에도 구단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여준 바 있다.

축구용품 쇼핑몰 '두사커 www.dosoccer.com '의 강규식 사장도 방문한다. 부천FC는 현재 두사커를 통해 구단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부천FC는 이번 경기에 녹차원 녹차발효액 3병, 백휘 배양산삼양주 1병, 구단 이미지 케익 1개, 구단로고 키카 축구공 3개, 카페 407 머그컵 1개, 키카 운동화 1족 등 경품도 현장에서 제공한다.

이번 경기에서는 새로운 장내 아나운서도 소개된다. 부천FC 장내 아나운서는 K리그 등 상위리그 장내 아나운서 배출 경로로도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