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부천FC 1995

부천FC의 천안원정 초간단 복기(2012.3.3)

by walk around 2012. 4. 21.

간단한 천안원정 기록입니다. 이 경기는 곽경근 감독의 데뷔전이었고, 대폭 개편된 부천의 첫 경기였습니다. 결과는 0-0 입니다. 기대가 컷기에 실망이 큰 경기였습니다.

 

부천FC 선수들은 매우 긴장한 듯 보였고, 한편으로는 만만하게 본 3부리그에 호되게 당한 경기였습니다. 아직 팀웍이 자리잡지 못해서 우왕좌왕하는 분위기였습니다.

 

그럼에도 이 경기를 돌아 보는 것은 그야말로 엄청난 원정 응원단이 갔던 경기였기 때문입니다. 축구는 경기 측면의 리뷰도 있지만, 팬 차원의 리뷰도 중요합니다.

 

 

 

선수 인사. 이 장면에서 저는 개인적으로 1, 2점차 패배를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비겼으니 결과적으로는 잘 했다고 안도 했었습니다.

 

 

 

이 정도 원정이면 거의 100명이 넘습니다. 서포터뿐 아니라 일반 팬도 건너편에 상당수 입니다. 사진으로 다 들어오지 않아서 동영상에 담았습니다. 헤르메스. 명불허전입니다.

 

 

 

 

경기 장면입니다. 박스 안을 보시지요. 이 장면이 우리 수비인지 공격인지 모르겠지만, 어느 장면이도 납득이 안되는 장면입니다. 우리 수비라면 박스 안에 저 많은 프리한 상대편 공격수는 무엇이며, 공격이라해도 너무 벙벙한 느낌입니다.

 

이 경기 이후 청수에 0-4로 패하고, 경찰청 경기에서 0-3으로 패했지만 희망을 보여주더니 내리 3연승을 합니다. 그러다 서울유나이티드와 경기에서 컨디션 난조를 보이며 완패합니다.

 

이제 다시 추스리고 이 많은 팬에게 확실한 변신을 보여줘야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