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부천FC 1995

부천FC, 2012시즌 잔여 경기 재개

by walk around 2012. 10. 27.

10월 27일 오후 상황입니다.


부천시의회의 2부리그 지원 조례 부결과 자금난 등으로 챌린저스리그 잔여 경기를 포기했던 부천FC가 리그 경기에 끝까지 참여키로 했다.


부천FC는 상반기에 부천시의회사 통과시킨 지원 예산이 지급 보류되면서 지금난에 빠져 리그 불참을 선언했다.


그러나 선수들이 취소된 훈련에 까지 참여하면서 경기 참여 의지를 보였다. 팬들은 "선수 수당에 보태달라"며 잇따라 기부금을 송금했다. 특히 미국, 호주 등 멀리 이민을 떠난 팬들이 기부 행렬에 앞장 섰다.


여기에 "부천FC의 2부리그 진출을 기원한다"는 전 부천SK 선수 윤정환 사간도스 감독의 <일간스포츠> 기사가 보도 되면서 구단은 경기 재개를 결정하고 26일 오후 이를 공지했다.





부천FC 정민 운영팀장은 "부천시민은 물론 협회와 경기 상대인 양주시민구단 및 고양시민구단에게 혼선을 드려 죄송하다"며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천FC는 공지사항을 통해 "팬의 관심과 사랑도 받고 있음을 가슴깊이 느끼고 있다"며 "반드시 프로2부 진입을 성사해야 한다는 각오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부천FC의 잔여 경기는 2경기이며, 리그의 다른 팀 성적에 따라 챔피언 결정전 진출도 가능한 상황이다.


<부천FC 리그 잔여 경기>


10월 27일(토) 26라운드 부천FC1995 대 양주시민구단 부천종합운동장 저녁7시

11월 03일(토) 27라운드 부천FC1995 대 고양시민구단 부천종합운동장 낮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