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 오세아니아/싱가포르 2016

키덜트 저격..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더숍스(Marina Bay Sands The Shoppes) - 2016 싱가포르 여행 1

by walk around 2016. 9. 5.



싱가포르는 3번째다.

처음에는 패키지 여행(2002년).

나중에 자유여행하며 알게됐지만 당시 패키지 여행 일정은 쓰레기였다.

싱가포르의 "싱"도 알 수 없는 일정.

싱가포르의 특산품이 '정력에 좋은 말린 지네'라는 게 말이 되나.


이 여행 이후 내 인생에서 패키지를 지웠다.

다만 비용은 싸고 교통편 걱정이 없기 때문에

나중에 체력이 부족할 때 다시 이용할 생각이다. 


2009년 자유여행은 너무 좋았다.

싱가포르의 구석구석을 다니며 이 나라의 매력에 푹 빠졌다.


2016년 다시 싱가포르를 찾았다.

결론부터 말하면 좋았다.


7년만에 싱가포르는 많이 변해있었다.

홍콩을 수년만에 찾았을 때는 변화가 없어서 좀 지루했는데,

싱가포르는 완전히 다른 곳이 되어 있었다.


가장 놀란 곳은 마리나베이샌즈와 그 주변이다.

2009년 공사판이던 곳이 천지개벽했다.


특히 지루할 것 같은 온실을 트립어드바이저 인기 방문지 5위 권에

들어가는 즐거운 곳으로 꾸민 것은 아이디어의 승리라고 본다.




해변쪽에서 마리나 베이 샌즈 더 숍스 입구

밤바람이 시원했으면 좋겠는데, 덥고 습하다.

마리나베이샌즈는 쿠알라룸푸르 쌍둥이 타워처럼

사진을 찍고 찍고 또 찍게 하는 매력이 있다.

마치 팝스타를 본 것처럼 사람들은 사진을 찍고 찍고 또 찍는다.






명품숍도 있고, 식당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런 매장이 제일 좋다.






키덜트는 이 곳에서 지갑을 보존하기 힘들다.

다행히 이쪽 캐릭터 스타일이 아니어서 나는 살아 남았다.






그래도 이런 아이디어 상품은 갖고 싶다.

내가 원해서가 아니라 사람들이 보면 즐거워할 것 같다.






마블의 세계 주인공 중 한 명 수퍼맨

거의 실사 크기.






마블월드의 먹거리.

이때 배가 불러서 보기만 했다.






이런 케잌은 정말 먹고 싶지 않습니까.






더 숍스는 상당히 큰 규모다.

이 사람들이 다 어디에서 왔을까 싶다.









난 이쪽이다.

여기서 가방에 많은 것을 쓸어 담았다.








다만, 이 친구들 중 상당수가 벌써 질려서

집 어딘가에 쳐박혔다는 게 함정.





앗 이것은 그 유명한 로봇물고기!






그 외에도 간식꺼리도 많다.

유명 맛집도 곳곳에 있다.





<링크>

소셜미디어 시대에 특화된 셀카전용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수영장 - 2016 싱가포르 여행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