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 오세아니아/싱가포르 2016

소셜미디어 시대에 특화된 셀카전용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수영장 - 2016 싱가포르 여행 2

by walk around 2016. 9. 6.




마리나베이샌즈(Maria Bay Sands) 수영장은 셀카 전용 수영장이었다.

수영을 하려면 굳이 거기까지 올라갈 필요있나.

전망 보고, 사진 찍어 자랑하는 소셜미디어, 모바일 시대에 딱 맞는 시설이었다.

게다가 이 수영장은 오직 마리나베이샌즈 투숙객에게만 입장이 허용된다.

여기서 인증샷을 찍으면 호텔 투숙 인증이 동시에 되는 셈이다.


싱가포르를 다시 가게 된 데에는 이 호텔과 수영장에 대한

무지막지한 호기심 때문이다.

언젠가 신문에 싱가포르 관광 산업을 살리기 위해 이 호텔과 인근 지역이

개발됐다는 기사가 실렸다.

싱가포르가 승부를 건 시설물.

확인해보고 싶었다.


싱가포르의 시도는 성공한 것 같다.

나처럼 귀 얇은 사람들이 무더기로 와서 먹고, 자고, 써고, 사고, 인증샷 찍고 있었다.

이런 성과를 예측하고 돈을 쏟아 부은 것이라면 이 사람들 대단한 거다.


주변 공원도 북적거렸다.

물론 대부분 관광객이었다.

남산타워에 서울사람없는 것처럼.





첫 인상.

사람들이 난간 쪽에서 다 사진만 찍고 있구나 ㅋㅋㅋ




나도 난간에 매달렸다.

먼저 왼쪽.

오.. 야경이 장난아님.





파노라마 샷.

렌즈가 더 밝았다면!

기기는 아이폰6.






물은 150이었던가?

꽤 깊이감있어서 수영하기도 좋다.

주변에 사람이 많아도 주로 난간에 있기 때문에 수영할 수 있다.

나와 어떤 아저씨가 중앙 한가한 곳 독차지.






난간에서 오른쪽.






낮에 가봤다.

좀 무섭다.






낮에도 사람들이 주영보다는 여유를 즐기거나

사진찍기.






이쪽은 반대편이다.

높아서 그런가. 추웠다.

여기는 자쿠지인데 따뜻한 물이 나온다.

몸 녹이기에 좋다.





수영장의 끝.





수영장이기 때문에 각자의 프라이버시 존중.

아무리 작은 얼굴이라도 모자이크질.






뒷모습도 모자이크질.

아 여기 써있군요. 1.2미터.

깊이는 위치마다 조금씩 달랐던 것으로.






난간 가까이 가면 이렇게 생겼다.

정말 독하게 마음먹고 풀쩍 뛰지 않는 이상 안전사고 날 가능성은

매우 적은 구조이다.






좀 덜어져서 보면 바로 이렇게 아슬아슬해 보이지만...









호텔과 수영장이 순식간에 랜드마크가 되면서 

경제를 견인하고 있었다.

한국 곳곳에 멋진 건축물 많은데, 스토리를 입혀서 현금 털기 시작했으면 좋겠다.




물론 다 아시겠지만

이 수영장은 이 마리나 베이 샌드의 꼭대기 배모양 위에 있다.


<링크>

마리나베이샌즈 클럽룸 둘러보기.. 좋은 전망과 무난한 구조, 그저그런 어메니티 - 2016 싱가포르 여행 3

키덜트 저격..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더숍스(Marina Bay Sands The Shoppes) - 2016 싱가포르 여행